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완도군의회 조인호 의원, 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완도군의회 조인호 의원, 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 수상 완도군의회 조인호 의원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완도군의회 조인호 의원이 지난 26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사)전국지역신문협회 제12주년 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문”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은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은 물론 타 의원에게 모범이 되는 국회의원, 광역·기초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재선인 조의원은 조례 제·개정, 예산안 처리, 행정사무감사, 군정질문 등 의원 본연의 업무는 물론 발로뛰는 의정활동으로 주민과 소통하는 열린의회상 정립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특히 조의원은 도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정주여건 개선을 위하여 설립한 전국 도서지역 기초의원 협의회 부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도서민 난방유 면세공급사업 개정'건의, '도서지역 쓰레기 처리 개선'방안 의견 제출, '도서지역 미등록 토지 등재화'를 위한 특별법 제정 추진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완도군의회 조인호 의원, 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 수상 완도군의회 조인호 의원이 지난 26일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사)전국지역신문협회 제12주년 기념식에서 “기초의원 부문”의정대상을 수상하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그리고 도서지역 교통여건 개선 및 낙후지역 발전을 위한 '완도~고흥간 국도 승격'촉구 공동결의안 제출 및 공동주택의 관리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완도군 공동주택의 공용시설 지원에 관한 조례'개정 등 군민 편의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조 의원은 “군민들에게 더욱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인다면서 당선 초기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겸손하게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