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히오스' 첫 예능 '히로인 오브 더 스톰'
27일 오후 4시 온게임넷에서 방영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으로 진행되는 첫 TV 예능 프로그램인 '히로인 오브 더 스톰'이 27일 오후 4시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을 통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히로인 오브 더 스톰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의 김정민 해설의 지도 하에 김민영과 권이슬 아나운서가 히어로즈를 직접 플레이하면서 히어로즈의 영웅, 전장, 전략 등을 배워가는 과정을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방송된다.
두 여성 출연자는 매주 셀프카메라 코너를 통해서 한 주간 히어로즈를 연습하고 플레이한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들은 방송에서 게스트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고 실력을 평가받게 된다. 매화 끝에 평가를 통해 더 많은 승수를 쌓는 여성 출연자에게는 추후 특별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금주 방송되는 1화에서는 스타크래프트 II를 비롯해 최근 출시한 히어로즈까지 평소 블리자드 게임들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개그맨 김기열씨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또 김정민 해설의 설명을 통해 게임에 대한 더 빠르고 정확한 이해도 가능해 다방면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히어로즈의 첫 예능이 될 이번 방송과 관련된 사전 영상 및 자세한 내용은 히로인 오브 더 스톰의 온게임넷 홈페이지와 해당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9810805/)을 통해서 더욱 세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