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파트투유에서 24일 강원도 삼척시 '교동 e편한세상'의 청약 당첨자를 발표했다.
교동 e편한세상은 일대 산 45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3~지상35층의 아파트 8개동 총 723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또 모든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인기가 높은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됐다.
교동 e편한세상은 우수 학군과 대형마트 등 생활 인프라는 물론 편리한 교통 입지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척의료원·삼척보건소 등 의료시설과 삼척시청과 삼척세무서 등 관공서도 인근에 있다. 고층에서는 동해바다와 봉황산이 보여 조망권 또한 훌륭하다.
또 삼척시는 강원도 최대 에너지 산업단지 개설을 목표로 LNG 생산기지, 종합발전단지 조성 등 대규모 국책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향후 인구 증가가 예상되는 만큼, e편한세상의 브랜드 가치와 함께 아파트 시세상승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파트투유 청약 당첨조회는 아파트투유 홈페이지(http://www.apt2you.com/)에서 발표일로부터 10일 동안 가능하며 ARS 1369 (5#)로도 조회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