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파트투유에서 '동대구반도유보라' 청약이 시작됐다.
반도건설은 28일부터 아파트투유 홈페이지(www.apt2you.com)를 통해 대구 동구 신천3동 4-10번지에 위치한 동대구반도유보라 청약 신청자를 받고 있다.
동대구반도유보라는 지하 3층~지상 24층 9개 동, 전용면적 39~84㎡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전체 764가구 중 일반분양 물량은 563가구다.
동대구반도유보라 단지 바로 앞에는 대구지하철1호선 신천역이 위치하고 2016년 완공 예정인 동대구복합환승센터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동대구복합환승센터에는 KTX, 고속버스, 시내버스 등 원스톱 광역교통시스템이 구축된다.
또 신세계백화점과 테마파크, 스포츠 시설 등이 입점 예정이어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동신초·동대구초·신천초·대구중앙중·고교·경북대가 인접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동대구반도유보라 청약일정은 이날 1순위, 29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되고, 당첨자는 내달 4일 발표된다. 계약은 내달 9~11일까지 진행되며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다.
한편 아파트투유는 이날 김포 고촌행정타운 한양수자인, 경기 광주 태전 아이파크, 부산사직역 삼정그린코아 더 베스트2차 등 총 3곳의 분양당첨자를 발표했다.
해당 아파트 분양 신청자들은 아파트투유 홈페이지의 '당첨사실조회'에 들어가 당첨 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