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네트웍스-동부화재,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동부화재 車 보험 우수고객에 주유할인 등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SK네트웍스동부화재가 24일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SK네트웍스는 동부화재 자동차 보험 우수고객에게 해피오토멤버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K네트웍스-동부화재,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 ▲SK네트웍스 김태진 Energy&Car부문장과 동부화재 구본기 개인영업부문장이 참석한 가운데 24일 동부화재 본사에서 프로미 멤버십 출시 기념 업무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AD


해피오토멤버스는 SK네트웍스가 보유한 차량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15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휴 멤버십은 프로미 멤버십으로 명명됐다. 프로미 멤버십 가입고객은 ℓ당 30원 주유할인, 무료세차, 엔진오일 교환 할인, 단기렌탈 할인 등 차량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가입 1년 간 제공받는다.

프로미 멤버십 카드는 25일 출시되며 동부화재 자동차 보험 고객 중 담당 보험모집인이 추천한 우수고객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고객에게는 주유할인권과 SPC해피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양사는 이번 제휴로 운전 고객 기반 공동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상세한 서비스 내용은 해피오토멤버스 고객센터(1600-1600) 또는 홈페이지 (www.happyauto.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