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영철, 안젤라 베이비와 투샷 "진짜 예뻐…날 알아봐줌"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김영철, 안젤라 베이비와 투샷 "진짜 예뻐…날 알아봐줌" 김영철. 사진=김영철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맨 김영철이 중국 배우 안젤라 베이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영철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디팬던스데이시퀄 헐리웃스타 사진 찍기 2탄. 인디팬던스데이시퀄 파티장에서 찰칵"이라며 "의외로 안젤라 베이비 날 알아봐줌. 올 때 LA 공항에서 봤다며"고 적었다.


이어 "진짜 얼굴 작고 예쁨. 흔쾌히 사진 찍어줌"이라고 덧붙이며 사진 한 장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깨를 맞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김영철과 안젤라 베이비의 모습이 담겼다. 김영철은 이를 드러내며 웃음을 지었고, 안젤라베이비는 청순한 미모를 뽐냈다.


두 사람은 지난 22일 미국 뉴멕시코주 앨버커키에서 열린 영화 '인디펜던스데이-리서전스' 글로벌 생중계 현장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과 배우 빌 풀만, 제프 골드브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영철은 폭스코리아 초청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편 영화 '인디펜던스데이'(1996) 후속작인 '인디펜던스데이-리서전스'는 외계인 침공에 맞선 이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작품으로, 내년 여름 개봉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