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움운용, '키움장기코어밸류펀드' 신한은행 판매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키움투자자산운용은 17일부터 대표 펀드인 '키움장기코어밸류 증권 자투자신탁 제1호[주식]'을 신한은행 전 지점을 통해 판매한다.


키움장기코어밸류펀드는 저성장 시대에도 시장 변화에 흔들림 없이 순자산이 증가하고 부채가 감소하는 핵심가치기업에 투자하는 신개념 가치주 펀드다.

전통적인 관점에서 저평가된 중소형주를 발굴하기 보다는 현금흐름이 꾸준히 증가할 수 있는 우수한 재무구조를 가진 내실이 튼튼한 중대형주 등에 투자하는 새로운 유형의 펀드다.


키움장기코어밸류펀드는 지난해 4월8일 출시 이후 연간 20.25%의 수익을 내며 국내 주식형 펀드 평균수익률(-3.92%)를 24.17%포인트 앞섰다(펀드평가사 제로인 기준).

박원정 펀드 매니저는 "국내 증시가 장기 저성장 시대에 접어든 만큼 매출, 영업이익, 이익 모멘텀 등 기존 외형 성장에 근거한 투자전략 보다는 순자산이 증가하고 부채가 감소하는 기업에 투자해 투자의 생존 확률을 높이는 인식의 전환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키움장기코어밸류펀드는 광주은행, 대우증권, 동부증권, 삼성증권, 신한은행, 우리은행, 유안타 증권, 키움증권, 펀드온라인코리아,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전국 지점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