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은행, 직장인 모바일 특화대출 상품 출시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신한은행이 직장인 모바일 특화대출 상품을 출시한다.


신한은행은 오는 12일부터 중간 신용등급 직장인 고객을 위한 신용대출 '스피드업(Speedup) 새내기 직장인 대출', '스피드업 직장인 대출'과 해외여행자를 위한 '스피드업 누구나 환전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재직 6개월 미만의 중간 신용등급 직장인도 신청 가능한 상품인 스피드업 새내기 직장인 대출 금리는 6.89~7.69%다. 재직 6개월 이상인 직장인은 스피드업 직장인 대출을 통해 더 낮은 금리인 5.39~6.69%로 중도상환수수료 부담없이 이용 가능하다.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개발된 스피드업 신용대출은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13단계에 이르던 신청절차를 5단계로 축소하고, 입력항목도 39개에서 9개로 대폭 줄였다. 무방문·무서류로 신청 당일 대출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이번 신상품은 제반 비용 최소화를 통해 금리가 대폭 낮아졌다. 특히 주로 2금융권에서 대출을 이용하는 신용등급 5~7등급 고객도 신한은행을 통해 5~6%대의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


스피드업 누구나 환전 서비스는 미국 달러화·유로화·엔화의 경우 90%의 파격적인 환율 우대를 제공하며, 기타 통화도 50% 우대율이 제공된다. 여행 전 미리 환전을 신청 후 인천공항이나 김포공항 환전소에서 수령할 수 있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환전을 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서 신한S뱅크 스피드업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신청하면 된다. 스피드업 누구나 환전 서비스는 신한은행 거래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