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에서 신제품 ‘믹스 베리 피지오’ 선보이며,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전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전국 매장에서 새로운 피지오 음료인 ‘믹스 베리 피지오’를 출시하며, 여름 음료를 소개하는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믹스 베리 피지오는 블루베리와 라스베리,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등 다양한 베리 과일의 혼합 음료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청량감 넘치는 스파클링 음료를 라스베리와 블랙베리를 건조한 과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 기준에 6100원이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믹스 베리 피지오를 포함한 국산 무농약 유자와 레몬그라스 젠 티가 어우러진 유자 아이스 쉐이큰 티 피지오, 커피 생두 추출액과 과일 베이스에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를 첨가한 쿨 라임 피지오 등 총 10종의 피지오 음료를 만나 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오는 22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레벨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믹스 베리 피지오, 유자 아이스 쉐이큰 티 피지오, 쿨 라임 피지오 등 피지오 음료 구매 시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며, 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 웹사이트(www.istarbucks.co.kr/2015summer)에서 음료명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무료 여름음료 e-쿠폰을 증정한다.
15일까지는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tarbucksKorea)에서 피지오 음료 색과 잘 어울리는 ‘나만의 피지오 룩을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여름음료 e-쿠폰을 증정한다.
9일에는 스타벅스 파미에파크점에서 현장에 있는 고객들을 위해 ‘서프라이즈&딜라이트(Surprise & Delight)’를 주제로 전문 관악 밴드와 댄스팀이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함께 공연을 펼치는 피지오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펼친다.
한편 스타벅스는 여름 콘셉트로 디자인한 24종의 텀블러와 머그 제품을 포함해, 여름 음료에 어울리는 디저트도 함께 출시한다. 신제품인 ‘프레시 크림 블루베리 볼’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블루베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떠먹는 스타일의 케익이며, ‘애플 시나몬 데니쉬 롤’은 달콤한 사과 및 건포도 토핑과 시나몬 크림이 어우러진 데니쉬 롤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