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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제타 및 CC 부품 2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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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8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제타·CC 전 모델 고객 대상 순정 부품 20% 할인가격에 제공

폭스바겐코리아, 제타 및 CC 부품 2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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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폭스바겐코리아는 8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프리미엄 컴팩트 세단 제타, 그리고 프리미엄 4도어 쿠페 CC 두 모델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리프레시 캠페인'을 실시한다.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폭스바겐의 리프레시 캠페인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폭스바겐의 중장기 전략 중 하나로, 고객이 차량을 더욱 안전하게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연중 캠페인이다. 제타와 CC 두 모델을 대상으로 한 이번 리프레시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이자 정비수요가 특히 많은 6월부터 7월 말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이번 리프레시 캠페인 기간 중 사전 예약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유상수리를 받는 제타와 CC 오너는 누구나 20% 할인된 가격에 순정부품을 제공 받을 수 있다(보험수리 및 타이어 제외). 또한,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폭스바겐 골프백 등 총 2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고객들의 장거리 운행이 잦아지는 여름 휴가철은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상태의 차량 관리가 특별히 요구되는 계절"이라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제타와 CC 오너들이 이번 리프레시 캠페인을 통해 폭스바겐의 고품질 순정부품을 비용부담 없이 사용하고 차량의 가치를 오래도록 누릴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제타 및 CC 리프레시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관련 문의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와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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