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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 V40 오너 대상 '고객안심케어'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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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V40 전 차종에 대해 '일대일 고객 안심 케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2013년 3월 국내 출시돼 판매된 V40 전 트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캡리스(capless) 주유구' 방식이 적용된 V40에 수분이 유입된다는 일부에서 제기된 문제로 인해 불안해진 고객들을 안심시키고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번 일대일 고객 안심 케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볼보자동차코리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로 하면 된다. 전화 예약 후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서비스 담당자로부터 일대일 상담을 받고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상무는 "캡리스 시스템은 많은 장점을 갖고 있는 글로벌 표준 설계 방식으로 전 세계 21만대가 넘게 판매된 볼보 V40 차량 중에 수분 유입으로 인해 차량 결함이 신고된 건은 단 한 건도 없었다"며 "하지만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모두 안심하고 볼보자동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캡리스 주유구 방식은 주유 시에 별도의 마개를 열 필요 없이 연료탱크에 바로 주유기를 넣고 주유할 수 있는 구조다. 주유 시 마개를 개폐하는 불편함을 덜 수 있고 마개 개폐 시 연료탱크에서 발생하는 연료증발가스로 인해 유증기 또는 연료가 비산돼 발생할 수 있는 위험상황을 방지해주는 장점이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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