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예원 가상남편' 오민석, 강하늘 몸매 극찬…"크고 예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강예원 가상남편' 오민석, 강하늘 몸매 극찬…"크고 예뻐" 오민석 강하늘. 사진출처=최훈민 종합상사자문 인스타그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오민석이 강예원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에 새 커플로 출연하게 된 가운데, 그가 과거 '미생'에서 호흡을 맞춘 강하늘의 몸매를 칭찬한 것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오민석은 지난해 12월26일 방송된 tvN 드라마 '미생' 스페셜 방송에 출연해 강하늘과의 사우나 신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했다.


당시 강하늘은 "강 대리였던 오민석 형과 사우나 신을 촬영한 후 친해졌다. 이전에는 존댓말을 했었다"며 "그 장면 촬영 후에는 '형'이라고 부르며 돈독해졌다"고 말했다.

이에 오민석은 "강하늘은 몸이 예쁘다. 체형이 크고 예쁘다. 나는 말라서 별로다"고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오민석과 강하늘은 '미생'에서 같은 부서 동료인 강 대리와 장백기를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한편 4일 한 매체는 오민석과 강예원이 '우결'에 출연할 예정이며 이날 제주도에서 첫 촬영을 한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앞서 3일 '우결' 출연이 알려진 비투비 육성재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새 커플로 활약하게 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