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효성, 현충원 찾아 '1사1묘역' 봉사활동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효성, 현충원 찾아 '1사1묘역' 봉사활동 장형옥 효성나눔봉사단장(왼쪽 두 번째) 및 효성나눔봉사단원들이 3일 국립서울현충원 9묘역에서 묘역 정화활동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효성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에서 1사1묘역 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효성 임직원들은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자매결연 협약이 되어있는 9묘역을 찾아 묘비 닦기, 잡초 제거 등의 묘역 정화활동을 펼쳤다. 9묘역은 전사·순직한 군인 및 경찰관 총 627위가 안장되어 있는 곳이다. 효성직원들은 이날 활동을 통해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나라사랑의 정신을 되새겼다.


같은 날 효성의 충청지역 사업장에서도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담당지역인 403묘역에서 태극기 꽂기 및 묘역 정화활동을 했다. 지난 29일에는 대구·경북지역 사업장에서 국립영천호국원을 방문해 월남참전용사들이 안장되어 있는 18구역에서 1사1묘역 활동을 진행했다.


장형옥 효성나눔봉사단장은 "임직원들의 애국정신을 함양하기 위해 사업장별로 1사1묘역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호국보훈에 기여하는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