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가족 여행은 행복과 위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같은 거다. 그만큼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그런 의미에서 꽃을 좋아하는 엄마, 삼림욕을 좋아하는 아빠, 뛰어 놀기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가족의 베스트 여행지는 온전한 '자연' 이다.
여행지의 정보와 혜택을 체크해보면 사람마다 성향과 취향이 다르니 받아들인 정보는 스스로 거르고 판단해야 한다. 하지만 전국에 걸쳐 레저시설의 완성도를 높인 이곳은 품평이 모두 좋기로 유명하다.
세계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완벽하게 꾸며놓은 시설로 평가받는 소노펠리체에서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승마클럽은 아이들을 위하여 독일에서 국가대표였던 코치와 함께 영어로 이야기하면서 승마를 배울 수 있는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며 아이들을 위하여 작은 마종인 포니를 준비해 안전하게 승마할 수 있도록 해 두었다. 또한, 말을 타고 단지를 돌아다니는 프로그램을 곧 운영할 예정이고 카페처럼 간단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로비 라운지에 마련되어 있어 반나절 럭셔리 나들이 코스로 제격이다.
대명리조트는 family형, Sweet형, noblian형으로 콘도회원권이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적인 일반형의 family형과 Sweet형 one room형 또는 two room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국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바쁜 직장인 같은 경우 휴가계획을 세우는 시간조차 넉넉지 않아 전문 컨설턴트의 중요성이 강조 되고 있다. 이에 대명리조트의 콘도 회원 분양권 및 가격에 대한 전화상담을 진행 중이며, 브이아이피용인 최고급 시설 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 그리고 전국의 노블리안 회원권 상담 또한 가능하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