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한국, 중국, 일본 3개국의 기대작 사전등록 쿠폰을 신규로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쿠폰은 기대작 ‘불패전신’과 ‘트레인크래셔’, 그리고 얼마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환수계약 크립트랙트’의 사전등록 쿠폰 등 3종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의 ‘불패전신’은 원터치만으로도 화려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으며, 스피디한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앞세워 중국, 대만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3D 액션 모바일 게임이다.
소프트맥스의 ‘트레인크래셔’는 다양한 콤보 시스템과 무기 강화 시스템을 이용하여 콘솔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이 특징인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소프트맥스의 개발 노하우가 집대성된 게임이다.
뱅크오브이노베이션의 ‘환수계약 크립트랙트’는 일본 유명 성우 야마모토 이타루, 쿠기미야 리에, 타무라 유카리 등이 더빙을 맡아 화제가 되었고, 화려하게 연출된 전투신과 간편한 조작법에 스마트폰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인 정통 판타지 RPG이다.
헝그리앱에서는 신규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있는 자사의 통합 사전등록 참여자 25만명에게 사전등록 이벤트 쿠폰의 선제공 알림과 관련 기사 및 홍보를 함께 진행하며, 추가로 사전등록 이벤트 기간에 미처 참여하지 못한 유저에게도 동등한 수준의 보상을 지급하는 쿠폰을 발급해 기존 등록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도입해 최근 쿠폰 사용률이 수직 상승하는 등 업체와 유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