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송이빙수 8종 구입하면 추첨 통해 테바샌들, 해피머니상품권 등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와플&커피 전문점 빈스빈스가 눈송이 빙수 8종 출시 기념으로 1일부터 8월30일까지 3달간 다양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 덕에 작년보다 한 달 일찍 빙수라인을 출시했고 작년 대비 빙수 매출이 2배 이상 신장할 만큼 빙수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눈송이빙수는 생자몽빙수, 생망고빙수, 치즈빙수, 생망고치즈빙수, 밀크빙수, 과일빙수, 녹차빙수, 커피빙수 총 8종으로 눈꽃빙수 빙질로 변경하여 보다 부드럽고 촉촉한 우유 얼음을 맛볼 수 있다. 대부분 빙수는 싱글, 라지 사이즈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눈송이 빙수 구입 후 영수증 하단에 고객 정보를 기입하여 영수증함에 응모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슈마커 테바샌들 (30명), 해피머니 1만원 상품권 (50명), 슈마커 온라인 1만원 쿠폰(100명), 빈스빈스 프렌치프레스기(100명), 빈스빈스 하프와플 모바일 상품권 (200명) 총 48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차(7월 초), 2차(9월 초) 2회에 나눠서 당첨자 발표와 경품이 발송되며 중복 참여 가능하다.
영수증 응모 이벤트 외에도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눈송이 빙수 먹방 사진을 본인의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메일(event@beansbins.com)로 고객 정보를 발송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빈스빈스 음료 프리쿠폰을 증정한다. (SNS주소, 휴대폰, 이름, 사진) 빈스빈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실시간 경품 이벤트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