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섹션' 장윤주, 결혼식 공개…"신랑 잘 생겼다" 애정 과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섹션' 장윤주, 결혼식 공개…"신랑 잘 생겼다" 애정 과시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섹션TV 연예통신' 장윤주의 결혼식 풍경이 공개됐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이번주 실검이 전파를 탔다.


5위는 유승준 방송 사고, 4위는 송중기 전역, 3위는 닉쿤 티파니 결별, 2위는 장윤주 결혼, 1위는 원빈 이나영 극비 결혼이었다.

장윤주는 지난 29일 서울 신사동 소망교회에서 700여명의 축복 속에서 4살 연하의 사업가 정승민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장윤주는 결혼식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신랑이 참 잘생겼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하객으로 참석한 유재석은 "녹화를 하고 있는데 그곳까지와서 남편 자랑을 하고 갔다. 첫날밤 걱정 없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이하나 아하늬 이적 황정민 한혜진 유희열 등이 장윤주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했다.


장윤주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 이적은 "(장윤주가) 시종일관 웃다가 마지막에 조금 울었다"라며 결혼식 풍경을 전하기도 했다.


배우 한혜진은 "빨리 예쁜 아기 갖기 바란다. 행복해"라며 축하인사를 건넸다. 또한 장윤주가 새신랑과 애프터 파티에서 로맨틱한 입맞춤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