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 바캉스 패션 아이템 ‘아쿠아 삭스’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잠수복 소재 ‘네오플랜’ 사용해 쿠션 강화, 스판 소재 이용해 밀착감 높여

롯데마트, 바캉스 패션 아이템 ‘아쿠아 삭스’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마트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전점에서 바캉스 패션 아이템인 ‘아쿠아 삭스(Aqua Socks)’를 출시해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쿠아 삭스’란 해변, 강가, 계곡, 워터파크 등에서 물놀이 활동 시 발을 보호하기 위해 착용하는 양말 형태의 물놀이 의류 제품이다.


이번에 롯데마트가 출시한 ‘아쿠아 삭스’는 발바닥을 보호할 수 있도록 잠수복에 사용되는 ‘네오플랜’ 바닥 소재를 사용해 쿠션 기능을 강화했다.

수중 활동 중 탈착현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스판 소재를 이용해 착화감을 높였고, 총 6가지 사이즈(XXS, XS, S, M, L, XL)로 상품을 기획해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다.


아울러 7가지 색상(옐로우, 그린, 오렌지, 핑크, 블루, 다크블루, 그레이)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다양한 패션 니즈를 충족시켰으며 가격은 5900원이다.


정헌직 롯데마트 언더웨어 MD(상품기획자)는 “착한 가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신어도 부담 없는 가격에 ‘아쿠아 삭스’를 준비했다”며,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은 쇼핑에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