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오픈 기념, 추첨 통해 '인스탁스 쉐어' '인스탁스 미니25' 등 선물
"인스탁스 브랜드 가치 높이고 아날로그 감성 콘텐츠로 고객 소통 강화할 것"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instaxkorea)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새롭게 개설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브랜드 소식을 전달할 계획이다. 사진이나 영상으로 자신의 일상과 개성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특성을 활용해 인스탁스만의 감성적 가치와 콘텐츠들을 선보이며, 아날로그 감성을 즐기는 사용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인스타그램 공식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10일까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instaxkorea)을 팔로우하고, 인스탁스 필름으로 뽑고 싶은 사진과 지정된 해시태그(#모두의인스탁스, #인스탁스, #인스탁스오픈)를 함께 게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특히 이를 공유하고 싶은 친구들을 태그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 발표는 다음 달 12일에 진행된다. 참여자 중 총 26명을 선정해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1명)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25 블랙(5명), 인스탁스 미니필름 20장(2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시각적 컨텐츠와 해시태그를 활용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트렌디한 고객들과의 자유롭고 친밀한 소통을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게 됐다"며 "인스탁스만이 가진 브랜드 가치와 따뜻한 감성은 물론,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을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