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삼성전자가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27일부터 삼성전자 온라인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아이언맨 슈트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갤럭시S6 엣지의 앞면과 뒷면은 붉은색, 측면 엣지 테두리는 금색으로 처리해 아이언맨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을 연출했다.
특히 후면에는 금색 아이언맨 마스크와 함께 0001부터 1000번까지 한정판 일련번호를 새겨 소장 가치를 높였다.
메모리 용량은 64GB이며 하드웨어·소프트웨어 사양은 기존 갤럭시S6엣지와 같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 3개 이동 통신사 모두 출시된다.
또 기본 구성품과 함께 아크원자로 모양의 무선 충전기, 삼성전자 정품 클리어 커버가 포함된 특별 패키지 형태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에디션의 판매가는 119만9000원이다.
한편 예약 판매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10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