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드롭탑, '음악의 밤' 행사 개최

시계아이콘00분 4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커피와 어울리는 음악 공연으로 감성적인 경험 제공

드롭탑, '음악의 밤' 행사 개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아마추어 음악인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는 ‘음악의 밤’ 행사를 오는 29일 태릉입구역점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드롭탑은 음악의 밤 행사를 통해 마땅히 공연할 장소나 기회가 없던 아마추어 음악인에게 공연을 펼칠 수 있는 매장 공간을 제공한다. 행사는 오후 7시30분부터 시작되며 방문 고객들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드롭탑은 “커피와 어울리는 음악 공연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성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의 연주자들은 초등학생, 직장인, 주부 등 음악을 좋아하는 다양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어 공연은 아마추어 음악인 특유의 경직되지 않고 부드러운 분위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드롭탑은 행사 당일 매출의 일부 금액과 고객들이 기부한 금액을 지역 복지기관 및 사회단체에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드롭탑은 지난달 25일과 30일에도 울산삼산디자인점과 태릉입구역점에서 음악의 밤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드롭탑은 실제로 지난 달 음악의 밤 행사를 개최한 태릉입구역점과 울산삼산디자인점은 행사 당일 매출이 전주 대비 20% 넘게 오르는 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지영 드롭탑 마케팅본부장은 “음악의 밤 행사는 아마추어 음악인에게는 공연 기회를, 고객에게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에는 복지를 증진시키는 일석 삼조의 효과가 있다”며 “이번 행사에도 많은 고객분들이 참석해 커피와 음악이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