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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닝 패션 인기…신세계, 스포츠 러닝페어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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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쁜 30, 40대 건강관리 방법으로 도심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러닝’ 선택
31일까지 전점에서 ‘스포츠 러닝페어’ 통해 다양한 러닝패션 아이템 선봬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세계는 오는 31일까지 전점에서 러닝을 테마로 운동과 동시에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아이템을 선보이는 '스포츠 러닝페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본점에서는 신관8층 데상트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바람막이 재킷을 15만9000원에 스리브리스톱을 9만9000원에 선보인다.


나이키에서도 장시간을 달리기 위한 가볍고 통풍과 땀배출이 뛰어난 러닝화를 16만9000원에 판매하고 레이스도중 땀을 닦을 수 있는 손목아대 세트(2개)를 9500원에 준비했다.

트레일 러닝 아이템도 다수 선보여 아디다스에서 트레일 러닝화를 20만9000원, 라푸마에서는 힙색을 7만5000원에 판매한다.


영등포점에서도 아디다스에서 바람막이 점퍼를 129,000원, 휠라에서 활동성이 강조된 쇼트 팬츠를 8만4000원에 판매하고 러닝화도 다양하게 준비하여 프로스펙스에서 러닝화를 6만4000원, 나이키에서 에어맥스 스피드 러닝화를 8만9000원, 블랙야크에서 트레일 러닝화를 9만9000원에 각각 선보인다.


스마트 시대에 걸맞게 러닝에 필요한 전자기기들도 준비해 LG전자에서 러닝도중에 양손을 쓰지않고 통화가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16만9000원, 파나소닉에서 러닝중 주위 경치를 촬영할 수 있는 액션캠을 49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신세계카드(씨티, 삼성, 포인트)로 스포츠장르 20만원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도 증정해 러닝족들의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손영식 신세계 패션본부장 부사장은 "러닝은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도심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직장생활등으로 바쁜 30~40대 고객층을 중심으로 한 '시티러너(City Runner)'들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이벤트는 경기침체 속에서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단란한 가족 외식장소로 본점 먹거리의 맛집을 보다 많이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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