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힐스테이트 서산'…분양마감 임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힐스테이트 서산'…분양마감 임박
AD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충남 서산에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서산'에 대한 분양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서산 최초의 '힐스테이트'라는 희소가치와 테크노밸리 호재가 겹치면서 실수요자는 물론 장기적 비전을 염두에 둔 투자수요가 동시에 몰리고 있기 때문이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서산은 계약 가능한 물량이 계속 줄어들고 있다. 전용면적 75㎡ 타입은 분양마감이 임박했고, 84㎡A 타입과 84㎡B 타입물량이 일부 남아 있는 정도다.

이처럼 힐스테이트 서산이 성황리에 분양되고 있는 것은 아파트 실수요자 요구에 대해 발빠르게 대응하고 나서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단적인 예가 84㎡A타입 가구에 대해 제공하는 내부 가구변경 선택 적용 서비스다. 계약자가 내부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에 따라 '임대수익형','외부팬트리형', '내부 드레스룸형'의 3가지 평면 중 하나를 선택하면 준공 후 무상 시공해준다.


서산 아파트 중에서는 처음으로 단지 내 인라인 스케이트장을 조성하고 수변을 갖춘 허브정원, 자연학습장, 선큰가든 등 다양하고 특색있는 테마공원도 조성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서산 예천동 소재 주요 아파트 매매가 대비 1억원 가까이 저렴하다는 사실은 힐스테이트 서산이 지닌 최대 강점"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예천동 호수공원 인근인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55-1에 위치해있다. 상시 관람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문의 041-664-0400).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