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NH투자증권 명동WMC(센터장 이준석)이 오는 27일 오후 3시30분부터 NH투자증권 명동WMC에서 ‘노후 준비 절세 (연금, IRP)’ 관련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NH투자증권 Portfolio솔루션부 예상국 연구원이 ‘노후 준비 절세(연금, IRP)’관련한 세무 세미나를 진행하며 설명회 후 1:1 맞춤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지점에서 준비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NH투자증권은 연금저축계좌 관련하여 현금 300만원,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영화예매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노후준비와 절세효과를 통한 세테크, 사은품까지 세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명동WMC에서는 설명회 이후 매일 상담부스를 마련하여 1:1 맞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에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야간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명동WMC (02-744-8263) 또는 대표전화(1544-0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