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짜 '시크릿쥬쥬', 24일 서울광장에 뜬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영실업, 시크릿쥬쥬와 콜라보한 걸그룹과 함께 SICAF에서 안무 퍼포먼스 진행
개막행사의 일환으로 5월 24일 서울광장 SICAF 메인 무대에서 공연


진짜 '시크릿쥬쥬', 24일 서울광장에 뜬다 시크릿쥬쥬로 변신한 걸그룹 모습.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완구ㆍ콘텐츠 기업 영실업은 제19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 2015)에서 자사의 대표 여아 캐릭터인 시크릿쥬쥬로 변신한 걸그룹 공연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크릿쥬쥬 공연은 오는 23일부터 28일까지 총 6일간 개최되는 SICAF 기간 중 24일(일) 오후 2시 40분 서울광장 SICAF 메인 무대에서 개막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애니메이션 <치링치링 시크릿쥬쥬> 속에서 '시크릿플라워밴드'로 활동하는 주인공 4인방의 무대로 꾸며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데뷔를 앞둔 걸그룹이 시크릿플라워밴드로 변신하여 안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구성은 '봄봄봄'과 '썸머펀', '스노우화이트' 등 시크릿플라워밴드의 신곡으로 이루어진다.


이와 함께 시크릿쥬쥬 공연에서는 SICAF를 찾은 관람객들이 함께 참여하며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쥬쥬 댄스 따라잡기', '쥬쥬 퀴즈' 등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시크릿쥬쥬과 콜라보레이션하여 공연을 진행하는 걸그룹은 7월 데뷔 예정으로 4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룹명은 미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