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머프와 스머페트 귀여운 모습 담은 보틀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던킨도너츠가 여름을 맞아 제품 구매 시 스머프 캐릭터가 그려진 아이스 보틀을 증정하는 ‘스머프 보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스머프 보틀 프로모션은 제품을 1만2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스머프 보틀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스머프 보틀은 친환경 재질인 트라이탄으로 제작돼 충격에 강하고, 내열성이 높아 뜨거운 물을 담거나 냉동을 해도 변형되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파우치는 귀여운 스머프와 스머페트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잠수복 소재로 많이 쓰이는 네오프렌 재질로 만들어져 신축성이 좋으며 결로 방지에도 용이하다. 손잡이 끈도 부착돼 있어 이동 시에도 유용하게 휴대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여름 신제품 ‘블루큐브’ 음료 4종은 새콤달콤한 맛과 시원한 색감뿐 아니라 캐릭터 ‘스머프’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5월 초 여름을 겨냥해 출시된 ‘블루큐브’는 레몬맛을 함유한 파란색 얼음으로 만든 신개념 음료 메뉴다. ‘블루큐브’는 해조류 스피룰리나에서 추출한 푸른 빛의 천연 색소와 레몬 과즙이 함유된 새콤달콤한 얼음으로 ‘블루큐브’가 녹더라도 마지막까지 진한 레몬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블루큐브’ 음료는 ‘블루큐브 빙하 크러쉬’, ‘블루큐브 하와이안 크러쉬’, ‘블루 레몬에이드’, 그리고 ‘블루 모히또 에이드’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스머프 보틀’ 프로모션을 통해 ‘블루큐브’ 음료의 인기도 한 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참여 시 해피포인트 적립, 타쿠폰, 타행사, 중복할인이 불가하며,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조기소진 될 수 있다. (일부 매장 제외)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