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증시가 혼조세로 마감한 가운데 지난밤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상승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유럽증시는 그리스 디폴트 우려가 일부 완화되며 오름세를 나타내고 있다. 코스피지수는 기관의 매도 압력 가운데에서도 외국인 매수세가 꾸준히 유입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삼성전자가 2거래일 연속 강세를 보이며 지수 상승을 견인하고 있으며 시가총액 상위 종목들도 대부분 오르고 있다.
다만 미국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록 발표를 하루 앞두고 경계심리가 남아있고 그리스 디폴트(채무불이행) 우려도 여전해 상승폭은 다소 제한되는 모습이다. 이로 인해 당분간 지수 보다는 중소형주를 중심으로 한 종목장세가 좀 더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향후에도 화장품 등 개별종목들 안에서도 강세를 보이는 종목은 꾸준한 상승세를 보일 것이란 분석이다.
옥석 고르기를 마쳤다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4배까지 활용할 수 있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도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 대비 수익률이 월등하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탁론의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보유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탈 수 있어 보다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의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가능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하이스탁론, 연 2.7%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7%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7%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바이오랜드, JW중외제약, JW중외신약, JW홀딩스, 부광약품 등이다.
- 연 2.7%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