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음악중심' 보아, 여왕이 돌아왔다…성숙해진 무대 보니 '역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음악중심' 보아, 여왕이 돌아왔다…성숙해진 무대 보니 '역시' 보아. 사진=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AD



'음악중심' 보아, 여왕이 돌아왔다…성숙해진 무대 보니 '역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음악중심' 보아가 컴백 무대를 펼쳤다.

오는 16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보아는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 타이틀 곡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와 '그린 라이트(Green Light)'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음악중심'에서 보아는 밝고 경쾌한 곡의 느낌을 살려 뮤지컬 형식으로 구성한 '그린 라이트'와 초대형 부채를 이용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키스 마이 립스'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보아는 격렬한 안무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키스 마이 립스' 안무는 동방신기 '수리수리', 엑소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등의 안무를 연출한 세계적인 안무팀 내피탭스(NappyTabs)의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보아 새 앨범 '키스 마이 립스'는 약 2년9개월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음반으로 타이틀 곡 '키스 마이 립스'를 비롯해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보아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담겼다.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보아(BoA) 김성규 장현승 방탄소년단 이엑스아이디(EXID) 전효성 은정(ELSIE) 몬스타엑스 베스티 김예림 마이네임 오마이걸(OH MY GIRL) 소유미 디아크 핫샷(HOTSHOT) 홍자 트렌디(TREN-D)가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