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토익인강 1위 해커스가 ‘미션 없는 0원 토익인강’으로 토익 수험생을 위한 토익 공부 지원에 나섰다.
‘미션없는 0원 토익인강’은 오직 출석 미션 하나만으로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 받아 ‘0원’에 토익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로, 단기에 토익 목표점수 달성이 가능한 집중관리형 토익인강이다. 학습의 기본이 되는 ‘단순 출석체크’를 통해 수험생이 꾸준히 토익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수험생의 목표점수 달성을 최우선으로 했다.
동영상강의 외에도 미션과 상관없이 강의 시작 전 사전평가, 데일리 과제와 총 3회의 온라인 평가시험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해커스만의 ‘집중 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이 단기간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스타강사진 ▲베스트셀러 교재 ▲신규 특강 업데이트 등을 통한 최신 고품질 강의로 5월 토익시험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당 강의는 ‘850점 목표반’의 김동영, 한승태, 박영선 강사와 ‘650점 목표반’의 한나, Kayley 설 강사 등 해커스 스타강사군단의 노하우를 반영했으며, 1,000만부 판매 해커스 토익 교재(해커스토익 교재 총 22권 누적 출고량 기준, 2005년~2014년 6월)를 활용했다.
해커스는 ‘미션 없는 0원 토익인강’처럼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중간고사 기간에 맞춰 ‘햄버거 간식 지원 이벤트’ 등 대학생의 편의를 고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해커스인강은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인터넷교육/토익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온라인 강의 누적 결제자수가 520만(중복 결제자 포함, 2006년~2014년)에 이른다. 또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에 선정돼 최신 트랜드에 발 빠르게 따라가는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보여줬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원은 포춘코리아 선정 '2014 고객행복브랜드 대상(교육브랜드-어학원 부문)’과 한국소비자포럼선정 ‘2015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 대상(외국어학원 부문)’ 등을 수상해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박승규 기자 psk996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