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감사의 달 5월, 메시지로 감동을 전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1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주변의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분주한 5월이다. 하지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선물세트는 형식적인 느낌과 만만치 않은 가격에 선뜻 손이 가지 않는 것이 사실. 이에 주방생활용품업계는 소소하지만 보다 뜻 깊은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메시지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에 한창이다.


◆ 텀블러에 마음을 새겨 선물하세요~ 락앤락 텀블러 각인 서비스

종합 주방생활용품 브랜드 락앤락은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전국 락앤락 직영점에서 텀블러 제품 구매시 텀블러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글/영문의 7가지 글씨체 중 선택하여 텀블러에 이니셜이나 이름, 감사 문구 등을 새길 수 있어 고마운 이에게 보다 실용적이면서 특별한 의미를 담은 선물로 그만이다.


올 초 락앤락이 새롭게 선보인 2015 신규 텀블러 11종은 뛰어난 제품력을 토대로, 소비자들에게 시중의 제품들과 차별화된 텀블러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아이디어가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12가지 별자리가 각각 디자인된 '별자리텀블러', 3가지 아이콘으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이모션텀블러', 이름을 적을 수 있는 네임텍이 달린 '네임텀블러' 등 개개인을 표현할 수 있는 요소를 포함하여 디자인한 것. 이번 각인서비스로 특별한 마음까지 담을 수 있게 돼, 작지만 보다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 의미 있는 이니셜로 구성한 머그 선물. 로얄코펜하겐 알파벳머그


로얄코펜하겐이 창립 2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알파벳머그'는 총 10개의 알파벳으로 구성됐으며, 간단한 단어 조합이 가능하므로 가족이나 주변의 고마운 이에게 보다 특별한 의미가 깃든 선물로 좋은 제품이다.


'알파벳머그'는 창립 240주년과 더불어 로얄코펜하겐의 대표제품인 블루플레인 탄생 24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제품으로, 백색 자기에 국화꽃의 추상화 문양을 디자인한 블루 플레인만의 고유 패턴과 알파벳을 결합, 젊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 역시 로얄코펜하겐만의 장인의 핸드 페인팅 기법으로 만들어지며 한 점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무려 1197번의 붓칠을 해 완성된다.


◆ 집에서 직접 디자인한 특별한 선물. 행남자기 '메시지 머그세트'


행남자기는 5월을 맞아 소비자가 직접 글이나 그림을 그려 완성하는 '메시지 머그세트'를 선보였다. 흰 머그에 붉은 색과 흰색의 카네이션이 어우러진 꽃다발이 그려진 '카네이션'과 빨간 색연필로 칠한 듯한 하트가 그려진 '하트'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반대편에는 여백이 있어 나만의 감사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맞춤 제작 제품이다. 머그에 포셀린 페인터를 이용하여 디자인을 하고 5시간 정도 자연 건조시킨 뒤 오븐에서 30분 정도 구워주면 특별한 선물이 완성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