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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원스톱 대표번호로 고객 지원 서비스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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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구매·문의 서비스 원스톱 번호로 통일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안랩이 현재 운영중인 고객지원 서비스를 개편한다.

안랩은 12일부터 개인·기업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매·문의 서비스를 원스톱 상담 번호(1588-3096)로 통합한다.


제품별로 나눠져 있던 기술 지원 상담도 통합 대표번호(1577-9431)로 제공한다. 기업 고객은 보유하고 있는 제품의 종류와 상관없이 음성 안내에 따라 지원 받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담당 엔지니어와 바로 연결할 수 있다.


개인 유료고객은 기존에 운영 중인 상담번호(1577-9880)에서 계속해서 상세한 기술 지원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안랩닷컴 내 1:1 상담 게시판에서도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안랩은 "이번 고객지원 서비스 개편으로 안랩의 고객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에도 더욱 편리하게 전문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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