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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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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선 응모작 총 4800여점 접수, 예선 통과한 100명 부평 본사에서 본선 치러
유치부·초등부 등 수상자 20명, 2000만원 상당의 연수권·여행권·상품권 부상 제공

쉐보레,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쉐보레가 9일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쉐보레 국내 도입4주년을 기념하는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본선 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이날 대회에 참석한 어린이들이 다함께 포즈를 취하는 장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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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쉐보레가 9일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쉐보레 국내 도입4주년을 기념하는 제2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본선 대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본선 대회에는 4800여점에 달한 예선 응모작 중 심사를 통해 예선을 통과한 총 100명이 경합에 참가했고 전문 심사단의 평가를 통해 유치부 8명, 초등부 12명 등 20명의 작품이 최종 수상 작품으로 선정됐다. 수상자들에겐 상장과 트로피를 비롯, 2000만원 상당의 단기 연수권, 여행권, 상품권 등의 푸짐한 부상이 제공됐다.


이번 대회는 글로벌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4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이날 본선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자동차와 꿈꾸는 새로운 세상'이라는 주제하에 자동차를 소재로 그림을 그렸으며 창의력, 주제 표현력, 색채 조화도, 작품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수상작이 선정됐다.

이날 초등부 1등 수상자로 선정된 이용현 어린이는 "평소에 자동차 그리기를 좋아했는데 이렇게 1등으로 뽑히게 돼 너무 기쁘다"며 "오늘 이곳에서 다양한 쉐보레 차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치러진 이번 대회는 총 4800여 점 이상의 예선 작품이 접수될 만큼 예선전부터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며 "쉐보레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고 있으며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들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는 '슈퍼 세이프티 프로젝트'를 통해 총 1000곳의 어린이 관련 시설에 CCTV 등 보안 시스템을 기증하는 한편, 스마트 초록 버튼, 안전 투명우산, 어린이 안전 헬멧 제공 등 어린이 안전을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한국GM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사랑 페스티벌(Love Family Festival)을 시행, 업계 최초 5개 차종(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대상 무이자 할부 동시 실시, 최대 200만원의 현금 지원 등 업계 최고의 차종 별 구매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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