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야쿠르트, 건강기업 의지 담은 新 CI 선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새로운 CI에 고객의 건강한 습관 만들겠다는 실천의지 담아

한국야쿠르트, 건강기업 의지 담은 新 CI 선포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야쿠르트가 8일 창립 46주년을 맞아 기업정신인 '건강사회건설'을 형상화한 새로운 CI를 발표했다.


CI의 심벌인 'hy'는 기업가치 건강한 습관(healthy habit for you)의 h와 y를 의미하며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일'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심벌의 4가지 컬러는 붉은색 Beauty, 파란색 Life, 초록색 Health, 노란색 Dairy라는 사업비전과 활력을 표현했다.


특히 4가지 컬러는 기업정신인 건강사회건설을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 한 것으로 잘 먹고 잘 사는 단순한 건강을 넘어 Beauty, Life, Health, Dairy를 모두 포함한 넓은 의미의 건강을 뜻한다.

최동일 한국야쿠르트 홍보이사는 "새 CI 선포는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들겠다는 한국야쿠르트 전 임직원의 의지 표명"이라며 "한국야쿠르트는 기본을 지키는 정직한 마음으로 새로운 100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