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솔홈데코, 강마루 신제품 ‘울트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한솔홈데코, 강마루 신제품 ‘울트라’ 출시 한솔홈데코의 강마루 신제품 ‘울트라 엣지’ 제품을 헤링본 스타일로 시공한 모습. 모델명 : (좌) U-5920 (우) U-5920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가 강마루 신제품인 ‘울트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바닥재의 일종인 강마루는 최상급 완전내수 합판을 중심으로 상층에 다양한 무늬지(Deco Paper)를 덮고 고강도 표면 보호 처리를 더해 합판마루가 가진 부드러움과 강화마루의 내구성을 함께 갖추고 있는 제품군이다.


이번에 출시한 한솔홈데코의 ‘울트라’ 제품은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주거 공간뿐만 아니라 상업 공간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표면에 산화알루미늄을 분산시킴으로써 소재의 강도를 높여 내마모성과 내오염성이 우수하고 청소 및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특히 한솔홈데코의 ‘울트라 엣지’ 제품은 스타일리시한 헤링본 스타일 및 고풍스러움이 강조된 대청마루 디자인 등 다양한 형태의 시공이 가능해 제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소비자 층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공 시 소형 평형에서도 공간이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도 가져올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천현 한솔홈데코 대표이사는 “강마루의 경우, 그 동안 시판 시장을 중심으로 시공이 이루어 졌으나, 최근에는 건설사 특판 물량이 증가하는 등 성장세가 기대되는 추세” 라며 “한솔홈데코의 ‘울트라’ 제품은 대우건설, 효성, 진흥기업 등 국내 메이저 건설사로부터 브랜드와 제품 품질을 인정받아 대량의 납품 물량이 확정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한솔홈데코는 건자재 분야에서도 기존 강화마루를 비롯하여, 최근 강마루, P-tile, PVC 장판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추가함으로써 종합 바닥재 전문기업으로 재도약하고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