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운티아, 하계 티셔츠 2종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날씨 더워지며 시원하고 쾌적한 ‘빈슨 티셔츠’, ‘레이드 티셔츠’ 매출 증가


마운티아, 하계 티셔츠 2종 인기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는 ‘빈슨 티셔츠’와 ‘레이드 티셔츠’가 TV CF 온에어를 시작으로 따뜻하고 온화한 날씨와 야외활동의 증가에 힘입어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마운티아에 따르면, 특히 빈슨 티셔츠의 경우 5월1일부터 5일까지 전월 판매량을 훌쩍 넘어서며 여름 상품 중 판매율 1위를 기록했다.


빈슨 티셔츠는 흡한ㆍ속건이 우수한 경량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며, 원단에 UV esc UPF35+ 처리를 통해 자외선을 96% 이상 차단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 은은한 프린트 바탕에 배색 지퍼와 지그재그 스티치로 포인트를 줬다. 가격은 11만5000원이다.

함께 출시된 ‘레이드 티셔츠’는 태양열 차단과 땀을 냉매로 전환하는 기술이 복합된 냉감 과학 섬유인 ‘아이스필(ICEFIL)’을 적용해 기능을 강화했다. 시원한 촉감과 함께 햇빛 차단을 위한 베이스 레이어 티셔츠로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8만40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개구리의 냉감기술에서 모티브를 얻어 완성된 ‘아이스 서클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공기 순환 작용을 통해 열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착용감이 쾌적하며, 여름철 격렬한 산행이나 장기간의 외부활동에 적합하다.


또, 소취성 및 항균성이 뛰어난 데오도란트 테이프도 적용됐다. 데오도란트 테이프는 근접 공간의 악취를 흡수ㆍ중화해 감소시키는 무기질 미립자와 은성분을 특수 필름 처리한 것으로,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에도 기능을 유지한다.


한편, 마운티아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2015년 봄ㆍ여름 의류를 최대 60% 할인하고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