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제2회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배 전국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30~31일 이틀간 강원도 춘천시 호반체육관 외 3곳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새마을금고중앙회가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전국배드민턴연합회, 강원도배드민턴연합회, 춘천시배드민턴연합회가 주관하며, 국민생활체육회가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2000여팀, 약 4000여명 규모의 대회로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성복식경기로 진행될 예정이며, 새마을금고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새마을금고 가족부 경기와 배드민턴동호인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부 경기로 나뉘어 진행된다.
접수기한은 이달 18일까지이며, 새마을금고 가족부 참가자의 경우 전국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일반부 참가자의 경우 각 시,도 배드민턴연합회를 통해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새마을금고홈페이지 우측하단 팝업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