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 네이버 "마케팅비용 지난해와 비슷, 선택과 집중 전략 쓰겠다"

시계아이콘00분 1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황인준 네이버(NAVER) 최고재무책임자(CFO)는 30일 2015년도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마케팅 비용은 지난해와 비슷할 것이며 1등을 할 수 있는 국가에 '선택과 집중' 전략을 취해 집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황인준 CFO는 "최근 인수한 믹스라디오 같은 신규사업에 대해 마케팅 비용을 전략적으로 집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