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카페베네의 새로운 얼굴, 김수현 활용한 머그컵 제품으로 글로벌 소비자 공략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카페베네는 전속 광고모델 배우 김수현의 이미지를 활용한 머그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창립 7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도약의 의미와 함께 카페베네의 얼굴로 선정된 배우 김수현의 이미지를 담은 머그 제품을 선보인다. 7주년의 숫자 ‘7’을 강조하는 동시에 부드러운 김수현의 이미지를 통해 보다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김수현 머그’는 핑크, 블루 등 총 2가지 색상으로 선보여 밝고 활력 넘치는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창립 7주년을 강조하기 위해 머그의 손잡이를 숫자 ‘7’을 연상할 수 있는 모양으로 디자인해 차별성을 더했다. 또, 커플 머그 세트를 구성해 핑크와 블루 색상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 전용 캐리어를 추가로 제공한다. 판매가격은 각각 1만원(VAT 포함)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