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몽드, 에센스·세럼·파우더쿠션 판매 고공행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마몽드, 에센스·세럼·파우더쿠션 판매 고공행진 마몽드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
AD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퍼스트 에너지 세럼, 커버 파우더 쿠션 약 1분당 1개 꼴로 판매되며 인기몰이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마몽드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한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세럼 및 커버 파우더 쿠션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8일 마몽드는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와 ‘퍼스트 에너지 세럼’이 출시 26일만에 누적 판매량 4만개, 누적 판매 금액 1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세럼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제일 먼저 사용하는 부스팅 제품으로 금은화 꽃의 모든 부위를 1년 이상 자연발효해 얻은 꽃초와 유산균 발효성분이 81.31%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 일명 '복숭아꽃잎 쿠션'이라는 애칭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6만7000개, 누적 판매 금액 1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복숭아 꽃물이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면서 복숭아꽃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몽드 관계자는 “퍼스트 에너지 에센스&세럼과 커버 파우더 쿠션은 출시된 이후 제품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브랜드 대표 품목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