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 가정의 달 대규모 행사…"초특가·볼거리로 대목 잡아라"

시계아이콘01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형행사, 초특가 기프트 등 고객 지갑 사정 감안 다양한 실속 선물 제안
대규모 전시, 식당가 할인 등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볼거리와 혜택도 풍성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세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신세계는 '신세계 러브스 패밀리'라는 주제로 오는 5월1일부터 모든 점포에서 사은행사, 실속 기프트, 대형 행사, 대규모 전시 등 모든 프로모션을 집중해 상반기 중 백화점 고객수가 가장 많은 5월 가족 단위 고객 모시기에 총력을 기울인다.


신세계는 5월1일부터 10일까지 장르에 상관없이 모든 장르에서 당일 구매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은혜택과 더불어 5월1일부터 5일까지 부모님, 자녀, 연인 등의 선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신세계에서 직접 디자인한 ‘신세계 러브스 패밀리 패키지’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한 5월1일부터 5일까지 당일 구매영수증(금액무관)을 제시하면 어린이들을 위해 일러스트가 담긴 풍선 또는 스티커를 증정한다. 본점에서는 5월2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품격과 실속을 다 갖춘 가족모임을 위해 주말 저녁을 모든 메뉴를 30% 할인해준다.


기간 중 오후 5시부터 신세계 제휴카드(씨티, 삼성)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하 1층 고메스트리트, 10층 전문식당가, 11층 그래머시홀의 모든 브랜드가 해당된다.


또, 신세계만의 기프트를 특가로 제안한다. 아버지와 남편을 위한 기프트로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 23만4000원, 금강제화 로퍼 16만6000원, 페라가모 벨트 59만원, 밴브루 셔츠 13만8000원 등 남성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어머니와 와이프를 위한 선물로 이세이미야케 스카프 40만5000원, 미네타니 진주 목걸이 36만원, 에코 슬립온 17만5000원, 쿠론 클러치백 19만5000원에 판매한다. 자녀와 손주들을 위한 선물로는 분주니어 쿠션 6만원, 갭키즈 원피스 4만9000원, 키즈스타일 백팩 6만5000원, 새르반 운동화 7만8000원 등이 있다.


또한 영등포점 A관 6층 이벤트홀에서 오는 1일부터 5일까지 인기 절정의 완구부터 의류까지 한 곳에서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키즈 기프트 페어’를 선보인다.


이 행사에는 드론, 아이큐박스, 키보스 등 완구 브랜드와 베네통, 블루독, BEEN, 프렌치켓, 게스키즈, 리바이스키즈, 휠라키즈, 리틀그라운드, 아디다스키즈, 비비하우스, 디밤비, 트래드후스 등 유명 아동 의류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브랜드별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휠라키즈와 베네통키즈에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각 캠핑의자와 보냉케이스, 리바이스키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숄더백, MLB키즈 15만원 구매 시 우산, 닥스키즈 10만·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열쇠고리와 실내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전시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오는 5월5일까지 영등포점 1층 명품관 광장에서 5월9일부터는 본점 10층 문화홀에서 아이언맨, 헐크, 토르, 캡틴 아메리카 등 헐리우드의 유명 슈퍼히어로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슈퍼 히어로전’을 국내 최대 규모로 선보인다.


이어 신세계 본점 컨템포러리 전문관 4N5에서는 5월30일까지 사탕, 설탕, 팝콥, 젤리, 아이스크림 등 달콤하고 고소한 디저트를 모티브로 한 미술전시 ‘스윗 스토리전(展)’을 펼친다.


홍정표 신세계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단순히 할인행사가 아닌 신세계가 제안하는 선물,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전시, 가족모임을 위한 식당가 할인 등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매출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