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경호 기자]BMW그룹코리아는 26일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8개 공식 딜러사의 애프터 세일즈(AS) 부문 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유나이티드 AS 원(UNITED AS ONE)'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BMW그룹코리아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올해 처음 열린 이번 행사는 전국 BMW와 미니(MINI) 딜러사의 AS 부문 임직원과 가족 17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트랙 주행과 오프로드 동승 체험, 주니어 캠퍼스, 키즈드라이빙스쿨, 투어 등 드라이빙 센터의 프로그램 경험과 함께 협동 스포츠 게임, 딜러사 별 대항 게임 등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김효준 대표는 "AS는 자동차는 물론 고객 마음까지 헤아리며 고객 만족에서 큰 성과를 내고 있다"며, "향후 성공적인 20년을 위해서 딜러 서비스 네트워크의 직원들이 더욱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gungh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