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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KB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5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조사(KSQI)'에서 10년 연속 생명보험산업 부문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KSQI 평가에서 생보업계 평균점수 91점 대비 94점을 획득했고 통화연결성, 적극적 안내, 고객이해도 등 8가지 항목에서 만점을 기록했다. 지속적인 상담품질 개선을 위한 노력과 평가에 의한 개선점 도출, 사후 점검결과를 통한 상담사 개인별 서비스 품질향상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KB생명 관계자는 "상담사를 대상으로 보험관련 자격증 취득을 위한 스터디 그룹을 운영하는 등 고객에게 보다 전문적인 보험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 경영을 펼치기 위한 내부 경영 혁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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