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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DGB대구은행은 김인숙 서대구지점 대리가 보이스피싱 사기 예방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구지방경찰청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김 대리는 지난 9일 대구은행 서대구지점을 방문해 송금을 요구하는 60대 여성 고객을 응대하면서 경황없이 서두르는 고객에게 이상한 점을 발견해 보이스피싱을 직감하고 차분히 대응해 금전 피해를 막았다.
박인규 은행장은 "지능화 및 치밀화 되어가는 보이스피싱 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전 직원을 상대로 응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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