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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프로축구 수원삼성이 18일 오후 3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서울과의 슈퍼매치에서 처음으로 경기장 2층에 통천광고를 선보인다.
수원은 올 시즌 홈구장 2층에 통천을 설치해 관중 집중도를 높이고 티켓 가치를 향상시켜 유료관중이 늘었다. 통천광고를 유치한 것은 구단의 두 번째 도전. 관중석 규모를 축소하고 대형 광고를 유치하는 것은 처음 있는 사례다.
본부석 맞은편 관람석인 E석 2층 중앙열 네 개 구역은 슈퍼매치 입장권 추가 예매로 관중들이 앉고, 나머지 구역에 아디다스 코리아의 대형 광고가 설치될 예정이다. 홈 서포터스석인 N석과 원정 서포터스석인 S석 2층 좌석에도 삼성전자의 대형 광고 통천을 설치한다.
수원은 지난해부터 구단 운영주체가 제일기획으로 바뀌었다. 구단 측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축구의 가치와 구단의 수익성을 높이고 팬들을 위한 환경을 만드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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