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로듀사' 차태현, '1박 2일' 멤버→PD로 변신…"웃음바다"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프로듀사' 차태현, '1박 2일' 멤버→PD로 변신…"웃음바다" 사진제공=KBS 2TV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BS 2TV '1박 2일 시즌3'에서 맹활약중인 차태현이 KBS 새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1박 2일 시즌4' PD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새 예능드라마 '프로듀사' 측은 16일 극중 라준모 역을 맡은 차태현의 촬영 컷을 첫 공개했다. 차태현이 분하는 라준모는 '1박2일 시즌4'를 연출하는 PD로, 남다른 웃음 포인트를 지녀 '예능국 펠레'로 불리는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 속 라준모는 '1박 2일' 오프닝 장소인 KBS 본관 앞에서 출연진들에게 큐 사인을 보내고 있다. 간이의자에 앉아 능숙하게 촬영을 진행하며 베테랑 PD의 기운을 풍기고 있다.

또 주변 곳곳에는 '1박 2일' 소품들이 놓여있다. '1박 2일' 로고가 있는 깃발과 대본, 스케치북에 출연진들에게 요청사항을 적는 작가들의 모습까지 마치 예능 촬영 현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모습이다.


'프로듀사'의 제작진 측은 "최근 촬영을 시작한 차태현이 예능 PD로 완벽 변신해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며 "특히 그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재치와 센스 있는 모습이 곳곳에서 발휘돼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차태현을 비롯해 김수현, 공효진, 아이유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프로듀사'는 내달 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