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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봄타는 남성 위한 '남성패션대전'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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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봄타는 남성 위한 '남성패션대전' 연다 신세계 본점 남성관 구두편집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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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세일 종료 후 최초로 여성 아닌 남성 위한 봄 ‘멘즈위크’ 펼쳐
남성이 여성보다 봄을 감성적으로 받아들이며, 패션 수요 역시 더 많아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세계백화점이 17일부터 26일까지 남성패션의 모든 것을 선보이는 '멘즈위크'를 연다. 봄 정기세일 직후 여성이 아닌 남성을 겨냥한 업계 최초의 대형 패션행사다.


고급 맞춤 수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비스포크 브랜드 ‘테일러블’이 오는 30일까지 본점 6층 남성전문관에서 팝업스토어로 선보인다. 영국과 이탈리아의 고급 소재를 사용해 30년 경력의 재단사가 만들어주는 맞춤수트를 기존 195만원에서 150만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 17일에는 국내 브랜드임에도 명품수트로 통하는 ‘반하트 디 알바자’의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올해 남성 패션 트렌드를 직접 설명해주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본점 7층 남성전문관에서 펼친다.


본점 10층 문화홀에서는 17일부터 19일까지 멘즈 위크 컨템포러리페어도 펼쳐진다. 디스퀘어드2, McQ, 알레그리, 질스튜어트뉴욕 등 국내외 유명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봄 신상품과 할인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옷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완성하는 헤어 스타일링 용품과 화장품, 남성들이 즐겨 마시는 위스키도 등장한다. 오는 30일까지 본점 6층 남성전문관에서 120년 역사를 자랑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의 팝업스토어를 열고 글렌피딕 빈티지 라인 위스키 전시와 다양한 위스키 테이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25일부터 26일까지 본섬 7층 남성전문관에서는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아보고 헤어스타일링 용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웨거’ 바버샵 스타일링 이벤트도 열린다.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화장품도 함께 선보인다. 비버리힐스에서 탄생한 미국 최초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벡스터’의 남성전용 그루밍 스킨케어 3종세트는 6만9000원, 랩시리즈 트러블 119세트 9만1000원, 비오템 아쿠아파워 수분 2스텝 세트 11만1000원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멘즈위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도 풍성하다. 본점 남성전문관(신관 6, 7층)에서는 멘즈위크 행사기간인 17일부터 26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시 패션양말 세트 또는 슈즈 리페어 전문 브랜드 ‘릿슈’의 슈케어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17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카드로 30만원이상 구매 시 금액별 5%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손문국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똑같은 대량생산품, 고급이라 내세우는 수많은 제품들 속에서 나만을 위한 가치 있는 물건을 찾는 남성들을 위해 이번 ‘멘즈위크’ 행사를 준비했다”며, “주로 옷과 구두, 가방에 한정됐던 것에서 화장품, 헤어용품, 위스키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아이템과 이벤트로 봄기운에 설레는 남성들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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