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경희생활과학, 15일 홈앤쇼핑서 '한경희 홈케어' 런칭

시계아이콘01분 0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살균청소 서비스인 '한경희 홈케어'를 15일 낮 12시 40분 홈앤쇼핑에서 런칭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는 스팀청소기, 침구킬러 등 살균 청소 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전문 살균청소 서비스로, 미세먼지와 황사로 오염된 실내 곳곳과 가전까지 분해 세척하는 토탈 클리닝 서비스다.

이번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 판매하는 서비스 품목은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후드까지 총 4종의 가전 분해 세척과 ▶매트리스 케어와 ▶줄눈 시공이다.


가전 세척 서비스는 10여 년 경력의 가전 설치/수리 전문 엔지니어로 구성된 '행복 매니저'가 가전을 분해해 보이지 않는 곳의 미세먼지와 곰팡이, 세균 등 오염물질을 속 시원하게 제거해주는 서비스다. 더욱 안전한 세척을 위해 미국 환경보호청 인증 판매 1위 제품인 에코필드社의 친환경 세정제를 사용하며, 냉장고 내부처럼 식재료가 닿는 부분은 식초, 베이킹소다 등 식자재 원료를 활용한다. 가격은 제품에 따라 각 4만~13만6000원.

매트리스 케어와 줄눈 시공은 알레르기성 질환의 주범인 이불 속 눈에 보이지 않는 집먼지진드기, 화장실이나 베란다 타일 줄눈에 핀 곰팡이를 제거하는 특수 클리닝이다. 침구청소기로 청소 후 배기구로 미세먼지가 다시 배출되지 않도록 최고등급의 헤파필터가 장착된 고성능 침구청소기로 침구의 먼지와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해 준다. 가격은 매트리스 케어는 6만3천 원부터, 줄눈 시공은 9만 원부터.


이 밖에 이사/입주청소와 거주 대청소 포함 모든 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 1600-3222에서 신청 가능하다. 청소 서비스는 숙련된 청소/정리 전문가로 구성된 행복매니저가 조명기구까지 분해해서 꼼꼼하게 청소하며 환풍기, 방충망 등 모든 공간의 오염 물질과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스팀으로 살균 소독해 안전하고 청결한 공간을 만들어 준다. 고객 100% 만족 서비스를 위해 시간 제한 없이 고객 검수 후 만족 시 종료하며, 최고 1억 원까지 보상 가능한 배상책임보험 가입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는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는 이사 청소부터 가정에서 하기 힘든 가전 분해 세척, 곰팡이 제거까지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모든 클리닝에 대한 풀 서비스를 갖췄다"며 "가족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온 만큼 안전하고 깨끗한 한경희 홈케어만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릴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