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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고객 봉사단 ‘나눔 메신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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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일 나눔메신저 1기 ‘아름다운가게’에서 쇼호스트와 함께 판매 봉사자로 활약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 쇼호스트와 고객이 나눔의 가치를 전달하는 메신저로 나섰다.

14일 CJ오쇼핑의 쇼호스트와 고객 봉사단 ‘CJ오쇼핑 나눔 메신저’ 1기 고객 10명이 서울 강북구 ‘아름다운가게 미아점’에서 진행된 바자회에 물품 판매 봉사자로 활약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CJ오쇼핑 나눔 메신저’는 평소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쉽게 참여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27일부터 2주간 CJ몰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1기 모집에는 100명이 넘는 고객들이 지원했으며, 그 중 총 10명이 최종 선발됐다.

이날 진행된 첫 봉사활동에서 ‘CJ오쇼핑 나눔 메신저’는 CJ오쇼핑이 ‘아름다운가게’에 기부한 물품 중 1000여벌의 패션 의류를 판매하는 봉사자로 활약했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CJ오쇼핑의 강한별, 김성은, 임지숙 쇼호스트도 봉사자로 함께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고객은 “평소 봉사활동에 관심은 많았지만 어디서 어떻게 신청해야 할 지 몰라 실천하기 쉽지 않았는데, TV에서 늘 보던 쇼호스트와 함께 하는 행사라고 해 용기 내어 참여하게 됐다”며, “쇼호스트에게 상품을 판매하는 노하우도 배우고 봉사활동도 할 수 있어 뿌듯함이 배가 됐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판매된 물품의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지역 아동센터 소외 계층 아이들의 급식 지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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