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재은 근황, 비만으로 각종 합병증까지…무슨 일 있었길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이재은 근황, 비만으로 각종 합병증까지…무슨 일 있었길래? 이재은.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AD



이재은 근황, 비만으로 각종 합병증까지…무슨 일 있었길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재은의 근황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이재은은 JTBC '건강의 품격' 녹화에서 건강검진 결과를 공개했다. 이날 이재은은 건강검진 결과 비만 판정을 받았고, 비만으로 인한 각종 합병증까지 있는 것으로 나타나 충격을 안겼다.


관찰 카메라를 통해 공개된 이재은의 일상 모습은 공복에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 시도 때도 없이 사탕을 먹고 반찬을 짜게 먹는 등 자극적인 식습관을 보였다. 특히 소파에서 3시간 이상 떠나지 않는 등 운동량이 부족해 보였다.

이에 체지방률과 피하지방, 복부지방, 내장지방이 모두 높게 나타났고, 전체적인 관리가 시급하다는 결론이 나왔다.


또한 비만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지방간, 동맥경화 모두 초기 판정을 받았으며,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 범위를 넘어 고지혈증의 위험도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갑상선과 난소에서 많은 물혹이 발견 되면서 이재은과 남편 이경수는 큰 충격을 받았다.


이에 '건강의 품격'은 이재은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특급 솔루션을 제공했다. 제작진은 특별히 미국까지 건너가서 찾은 글로벌 대세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했다.


한편 이재은의 근황은 오는 12일 오전 7시30분에 방송되는 '건강의 품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