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랙데이 그만! 솔로 탈출 돕는 'it' 블랙 아이템

시계아이콘01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홀로 보낸 이들을 위한 날, 블랙데이. 솔로인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지만, 그저 우울하게 짜장면만 먹고 있을 수는 없는 일이다. 근사한 블랙 아이템들과 함께 외모와 자신감 모두 업그레이드 시켜 보는 것은 어떨까. 내년 블랙데이는 홀로 보내지 않기 위해서 말이다.


◆깔끔한 클렌징으로 피부 미남으로 거듭나게 해줄, 필립스 비자퓨어맨

최근 계속되고 있는 뷰티 기기 열풍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진동 클렌저. 진동 클렌저는 오직 여자들만을 위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필립스 비자퓨어맨은 다르다. 세계 1위 남성 스킨케어 시장인 한국에 첫 출시한 남성용 진동클렌저로 시크한 블랙 컬러를 입고 있다.


손 세안 대비 최대 10배 효과적인 클렌징, 최대 80% 눈에 띄는 모공 및 블랙헤드 감소 효과와 각질제거 효과를 제공하는 비자퓨어맨의 ‘듀얼 모션 무브먼트(Dual Motion Movement)’는 초미세진동과 부드러운 롤링이 함께하는 필립스만의 독창적인 기술이다.

이는 손 세안과 거의 차이가 없을 정도로 피부를 자극하지 않으며, 피부 미세 혈류량 증가로 건강하고 활력 있는 피부톤을 만들어 주기도. 브러쉬는 모공 딥클렌징용, 각질 제거용 등 총 5가지 종류로 개인의 피부상태와 용도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 가능하다.


◆세련된 블랙 수트를 연상시키는 남자를 위한 음파 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블랙에디션


새하얀 치아가 살짝 드러나는 환한 미소는 누구에게나 매력적으로 어필한다. 내년 블랙 데이에 솔로탈출을 원한다면 화이트닝 기능으로 호감도를 높여줄 음파 전동칫솔을 선택해 보자.


남성의 블랙 수트를 연상시키는 모던한 디자인의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블랙 에디션은 필립스 음파 칫솔만의 특허 받은 음파 기술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방울로 잇몸라인과 치아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 일반 수동칫솔이 닿기 어려운 곳까지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하는 최고급 음파 칫솔이다.


일반 세정, 치아미백, 잇몸관리 등 총 5가지의 양치모드가 있어 개인의 구강상태에 맞게 양치질을 할 수 있으며 특히 치아미백 기능은 음파 세정이 치아 표면의 미세한 구멍 속에 있는 외부 착색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화이트닝 효과로 1주 사용 시 치아 밝기를 2단계까지 밝게 한다.


◆세련된 향으로 몸을 정돈시켜 매력을 배로, 몽블랑 엠블럼 맨 오 드 뚜왈렛


머리부터 발끝까지 매력 발산을 하기 위해서는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다. 향기도 완벽해야 한다.


몽블랑의 엠블럼 맨 오 드 뚜왈렛은 로고를 그대로 본 딴 디자인의 검고 단단한 병에 담겨 몽블랑만의 감각적이며 변치 않는 고귀한 클래식한 향을 전해주는 제품. 너무 무겁지 않은 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마지막까지 남겨 진중하면서도 위트있는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게 해준다.


◆진짜 ‘멋’은 스마트하면서도 철저한 자기관리로 부터, 핏비트 차지 블랙


진정 자기 자신을 꾸밀 줄 아는 남자라면 자기 관리도 남다를 것. 핏비트 차지 블랙은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블랙 컬러로 패션 아이템으로까지 활용 가능한 스마트 밴드이다.


걸음 수,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량 등 일일 활동량과 다양한 운동 모니터링은 물론 현재 시간까지 OLED 디스플레이로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또한 숙면, 뒤척임, 깨어남을 확인, 자동으로 수면 기간을 분석하고 진동 알람으로 조용하고 기분 좋은 하루 시작을 도와준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